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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김 없이 이어지는 골프웨어 마켓의 신규 론칭 이슈! 이번 시즌에도 프리미엄 시장을 겨냥한 신규 브랜드들의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브랜딩을 지휘한 디렉터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차별화된 브랜드 상품과 아이덴티티가 더욱더 중요해지면서 신규 주자를 만든 디렉터들에게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바스키아 브루클린을 디렉팅하는 홍승완 CD와 큐앤드비인터내셔날의 ‘3S’ 디렉팅을 맡은 김형조 실장, 가먼트골프의 디자인과 비주얼 작업을 오가는 김하늘 스타일리스트, PIGC 기획을 주도한 김희원 부문장을 대표적으로 꼽을 수 있다.

다른 카테고리와 달리 골프웨어 시장에서는, 브랜드의 정체성과 상품력만으로도 첫 시즌 만에 톱 리딩 브랜드로 활약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소비자 반응이 진입 장벽 없이 빠르게 올라갈 수 있는 마켓이 됐기에 디자인과 브랜딩을 결정짓는 디렉터들의 역량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졌다.

이어서 아래의 내용이 담긴 기사가 실려 있습니다.
■ 홍승완 l 힙한 아티스트 감성 골프를~
■ 김형조 l 톤온톤 컬러플레이어
■ 이용희 · 김하늘 l 남심 잡는 슈트 전문가
■ 김희원 l 골프&패션 믹스메이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2년 8월호에 게재된 내용 입니다.
패션비즈는 매월 패션비즈니스 현장의 다양한 리서치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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