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KT, 로밍 요금제 '바로' 혜택 업그레이드…"첫 고객에 50% 할인" - 데일리안

61개국 추가돼 187개국서 이용 가능

통화, 문자 모두 무료로 이용

첫 로밍 시 50% 자동 할인

SKT 로밍 상품 SKT 로밍 상품 '바로(baro)' 요금제 혜택 업그레이드 홍보 이미지.ⓒSKT

SK텔레콤은 해외여행 증가에 발맞춰 6월 1일 자사 로밍 상품인 ‘바로(baro) 요금제’의 혜택을 대폭 업그레이드하고, 석 달간 첫 로밍 고객 대상으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업그레이드된 ‘바로 요금제’는 원하는 데이터에 맞춰 3/4/7기가바이트(GB) 중에 선택 가능하다. 바로 통화부터 문자(SMS/MMS)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특별한 여행 혜택도 제공한다.

제휴 국가는 기존 대비 61개국이 늘어난 전세계 187개국으로 확대됐다. 가격과 이용 기간은 기존 바로 3/4/7GB 요금제와 동일한 각각 2만9000원(7일간), 3만9000원(30일간), 5만9000원(30일간)이다.

SKT는 업그레이드된 ‘바로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은 다음 여행에서 로밍 요금제를 재가입할 필요 없이 원하는 데이터 용량만 간편하게 선택해 이용할 수 있어 해외 여행객들의 로밍 편의가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KT는 ‘바로 요금제’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로밍을 처음 이용하거나, 최근 5년간 로밍 요금제 이용이 없었던 고객에게 ‘바로 요금제’ 이용 시 50%를 할인해 주는 ‘첫 로밍 프로모션’을 오는 8월31일까지 석 달간 시행한다. 또한, 이 기간 해외 여행자 보험 쿠폰도 30%에서 50%(최대 1.5만원 혜택)로 혜택을 높여 제공한다.

윤재웅 SKT 구독마케팅담당은 "오랜만에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로밍을 이용할 수 있도록 5월 괌∙사이판 데이터 무제한에 이어 ‘바로 요금제’를 업그레이드하고, ‘첫 로밍 50%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신경 쓸 게 많아진 요즘, 해외여행에서 로밍만큼은 고민하지 않고 ‘바로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도록 혜택을 지속 강화하고 이용 편의를 높여가겠다”고 밝혔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SKT, 로밍 요금제 '바로' 혜택 업그레이드…"첫 고객에 50% 할인" - 데일리안 )
https://ift.tt/Osyv9ZQ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SKT, 로밍 요금제 '바로' 혜택 업그레이드…"첫 고객에 50% 할인" - 데일리안"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