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사이버펑크 2077, 차세대 PS5-엑스박스로 즐긴다 - ZD넷 코리아

CD프로젝트 레드는 사이버펑크 2077(Cyberpunk 2077)를 플레이스테이션5(PS5)와 엑스박스 시리즈 S/X 등 차세대 콘솔 기기로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씨넷 등 외신이 1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 같은 내용은 개발사가 개최한 트위치(Twitch) 라이브 스트림을 통해 먼저 공개됐으며, 콘텐츠 및 시스템 등을 개선한 1.5 업데이트로 차세대 콘솔 기기 대응하고 있다. 

사이버펑크 2077의 1.5 업데이트는 인공지능(AI) 관련 개선 내용이 포함된 게 특징이다. 특히 AI 캐릭터의 전투와 기본 행동 등이 개선됐다고 외신은 설명했다. 

사이버펑크2077.

또한 운전 관련 몰입감도 개선했으며, 특정 퀘스트와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기타 문제도 이번 업데이트로 수정했다는 게 외신의 설명이다. 

관련기사

무엇보다 이번 업데이트는 기존 PS4 및 엑스박스원 버전을 구매한 이용자들에게 차세대 콘솔 버전을 무료로 제공하는 게 핵심이다. 단, 기존 버전에 저장된 게임 데이터는 이전되지 않는다. 

사이버펑크 2077는 지난 2020년 출시 직후 완성도가 낮다는 지적에 환불을 요청하는 이용자들도 많았었다. 이번 업데이트로 게임에 대한 평가가 바뀔지가 관전 포인트다.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사이버펑크 2077, 차세대 PS5-엑스박스로 즐긴다 - ZD넷 코리아 )
https://ift.tt/ZTuJtb4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사이버펑크 2077, 차세대 PS5-엑스박스로 즐긴다 - ZD넷 코리아"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