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발렌시아 보로 감독대행 “24시간 내내 해결책 생각해” - Goal.com

golekrowo.blogspot.com

[골닷컴] 배시온 기자= 보로 감독대행 체제 속 발렌시아는 첫 경기 패배에서 무승부로 한 발짝 내딛었다.

발렌시아는 5일(한국시각) 에스타디오 누에보 로스 카르메네스에서 2019/20시즌 프리메라리가 34라운드 그라나다와 경기를 치렀다. 후반 16분, 카를로스 페르난데스에게 첫 번째 실점을 내준 발렌시아는 2분만에 마누 바예호가 동점골을, 5분 후 곤살로 게데스가 역전골을 넣으며 승리하는 듯 했다. 하지만 후반 40분 페데 비코에게 다시 실점하며 2-2로 비겼다. 그럼에도 발렌시아는 3연패와 3경기 연속 무득점에서 벗어나며 보로 감독대행 체제 1무1패를 거뒀다.


주요 뉴스  | "​[영상] 카타르 조직위원장 "월드컵 준비 문제 없다""

발렌시아는 전반 0개의 슈팅을 기록하며 충격적인 45분을 보냈다. 하지만 후반전, 바예호의 골과 함께 발렌시아의 경기력도 조금씩 살아났다. 공격진은 움직이기 시작했고, 수비 실책은 나왔지만 실러선의 안정적인 선방으로 추가 실점을 막았다. 특히 세 경기동안 한 골도 넣지 못했던 것을 비교하면 이번 경기 두 골은 큰 수확이다.

보로 감독대행은 선수단의 자신감 상승을 위해선 승리가 필요함을 강조했다. 그는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4경기, 승점 12점이 남았다. 좋은 선수들과 계속 나아가야 한다. 현재 목표는 우리에게 자신감을 줄 수 있는 승리다. 이 승리까지 점점 조금 남았고 계속 싸워야 한다”고 답했다.


주요 뉴스  | "​[영상] 언변의 마술사 무리뉴의 첫 기자회견"

보로 감독대행은 팀이 안 좋은 상황에서 최선의 해결을 위해 노력 중이다. 앞서 다섯 번의 ‘소방수 역할’을 했던 보로 감독대행은 이번 역시 팀 상황을 바꾸기 위해 밤낮으로 고민하고 있다.

그는 “모든 상황이 어렵다. 선수들은 안 좋은 결과에 자신감을 잃었고 팬들은 화나 있다. 나 역시 같은 책임감을 갖고 있다. 승점을 얻고 유럽 무대에 진출하며 강등도 하지 않는 것이다. 24시간 내내 해결책을 생각 중이다. 정신적인 부분에서 훨씬 좋아졌기 때문에 승리만이 남았다”고 밝혔다.

Let's block ads! (Why?)




July 05, 2020 at 06:20AM
https://ift.tt/2ZxagVi

발렌시아 보로 감독대행 “24시간 내내 해결책 생각해” - Goal.com

https://ift.tt/2XSSNqz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발렌시아 보로 감독대행 “24시간 내내 해결책 생각해” - Goal.com"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