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부터 꾸준히 언급되던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의 6월 30일 신규 발표는 아무런 일 없이 지나가게 되었다.
몇 주동안 수 많은 해외 유출자들과 인사이더들이 입을 모아 언급했던 어떤 종류의 6월 30일 발표는 소니 산타모니카 스튜디오 및 소니에 의해서 발표가 연기된 것으로 보인다.
가장 유명한 기자 출신 인사이더인 제이슨 슈라이어의 최근 언급에 따르면, 이번에 연기된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의 신규 발표는 분명 출시일과 예약주문 발표가 계획되어 있었던 것이 사실였으나, 모종의 이유로, 혹은 추측컨데 최근 이슈된 Roe v Wade 대법원 결정 때문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밝혔다.
제이슨 슈라이어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11월 출시는 여전히 차질 없이 진행되고 있다며, 현재 게임을 개발하고 있는 내부 개발진들은 상당히 고조되어 있다고 언급했고, 마치 2018년 갓 오브 워를 선 보일때랑 비슷하다고 말을 덧붙였다.
한편, 이번 발표가 연기되면서 많은 열성팬들이 개발진에게 욕설과 성기 사진들을 보낸 것 또한 이슈가 되고 있는 부분도 있어, 이번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에 좋든 나쁘든 얼마나 주목이 되고 있는지, 큰 기대감이 실려있는지를 반증하고 있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는 공식적으론 올해 출시 예정이며, PS4, PS5로 출시될 예정이다. 현재 루머로는 11월 11일 출시될 것이라는 소식만 들려오고 있다.
기사 및 더 읽기 (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고조되고 있다는 내부 개발진, 출시일 발표는 언제? - 케이벤치 (KBench) )https://ift.tt/GMYqhUK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고조되고 있다는 내부 개발진, 출시일 발표는 언제? - 케이벤치 (KBench)"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