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MS, 콘솔없이 즐기는 클라우드 게임기기 키스톤 개발은 현재 진행형 - 보드나라 (Bodnara)

마이크로소프트의 엑스박스 스트리밍(클라우드) 디바이스로 알려진 코드네임 키스톤에 대해 언급했다.


윈도우 센트럴에 따르면 MS는 지난해 발표에서와 같이 콘솔이 필요없는 게이밍 스트리밍 기기를 개발 중이며, 게이머들이 원하는 게임을 원하는 기기 어디에서나 즐길 수 있는 엑스박스 클라우드 게이밍에 대한 비전은 확고하다고 운을 뗏다.

그러면서 고객에게 확실한 가치를 전달할 수 있을지 그동안의 작업물을 검토한 결과, 키스톤의 방향성을 바꾸기로 결정했음을 알렸다. 엑스박스 클라우드 게이밍을 더 많은 게이머들에게 전달하기 위한 새로운 방식에 대해 집중한다는 방침은 여전하지만, 기존에 기대되던 크롬캐스트와 같은 동글식과는 조금 달라진 모습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구체적인 모습은 현 단계에서 예상하기 어려운데, 해당 소식을 전한 윈도우 센트럴측은 윈도우나 엑스박스 OS의 경량화 버전을 바탕으로 MS 영화와 TV 같은 미디어 앱을 구동하거나, 더욱 빠른 런칭을 위해 안드로이드 OSP를 기반으로 방향을 틀 가능성도 언급했다.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MS, 콘솔없이 즐기는 클라우드 게임기기 키스톤 개발은 현재 진행형 - 보드나라 (Bodnara) )
https://ift.tt/hQ92JSk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MS, 콘솔없이 즐기는 클라우드 게임기기 키스톤 개발은 현재 진행형 - 보드나라 (Bodnara)"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