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양희은 "30살, 난소암 말기로 3개월 시한부…슬프지 않았다"(`대화의 희열`) - 매일경제



가수 양희은이 난소암 말기 판정을 받았던 과거를 회상했다.

지난 1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대화의 희열 3'에는 양희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양희은은 30살에 난소암 말기 진단을 받고 3개월 시한부라는 말을 들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수술하면서 하루에 7~8kg이 빠졌다.

종양이 그렇게까지 커지는 줄 몰랐다. 엄청났던 거다. 의사가 9개월 아기만한 크기였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이상하게 별로 슬프지도 않았다. 내가 죽고 싶다고 죽어지는 것도 아니고, 살고 싶다고 살아지는 것도 아니니까"라고 말했다.

양희은은 또 진단 당시를 회상하며 "의사가 경험이 많으니 같이 싸우자고 하더라. 제가 싫다고 했다"고 덧붙였다. 의사는 양희은에 치료를 권유했고 결국 치료를 받지 않겠다고 버티던 양희은이 수술 등 치료를 받았다고. 양희은은 "산부인과 수술을 하면 호르몬 이상으로 목소리가 굵고 탁해질 수 있는데 목소리를 지켜줬다"며 당시 치료를 해줬던 의사에 고마운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 KBS2 방송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양희은 "30살, 난소암 말기로 3개월 시한부…슬프지 않았다"(`대화의 희열`) - 매일경제 )
https://ift.tt/3hs1FMz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양희은 "30살, 난소암 말기로 3개월 시한부…슬프지 않았다"(`대화의 희열`) - 매일경제"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