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블랙 위도우' 스칼렛 요한슨·플로렌스 퓨, '유퀴즈' 등장 "헬로우 자기님" - 뉴스1

'유 퀴즈 온 더 블록' 캡처© 뉴스1

영화 '블랙 위도우'(감독 케이트 쇼트랜드)의 주역 스칼렛 요한슨과 플로렌스 퓨가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나와 깜짝 인사를 전한다. 

팬데믹 이후 동시기 최고 사전 예매량을 경신하며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블랙 위도우'의 주역들은 30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깜짝 등장을 예고했다. 마블의 영원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 역의 스칼렛 요한슨과 '레드룸' 최정예 킬러 '옐레나 벨로바' 역의 플로렌스 퓨가 그 주인공이다. 특히, 스칼렛 요한슨은 한국 팬들에게 "헬로우 자기님"이라고 애정어린 인사를 건네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블랙 위도우'의 개봉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한국 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인사를 전하기 위해 등장한 이들이 과연 어떤 이야기를 전할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스칼렛 요한슨과 플로렌스 퓨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전한 깜짝 인사는 이날 오후 8시40분에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블랙 위도우'는 마블의 영원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 나타샤 로마노프(스칼렛 요한슨)가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레드룸의 숨겨진 음모를 막기 위해 진실을 마주하고, 모든 것을 바꿀 선택을 하게되는 과정을 그린 작품. 마블 스튜디오의 2021년 첫 액션 블록버스터다. 이번 영화는 '어벤져스' 군단에서 강력한 전투 능력과 명민한 전략을 함께 겸비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를 담았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부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사이의 알려지지 않은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가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 영화에는 어벤져스 멤버들의 정신적 지주로 활약해온 그의 알려지지 않은 과거와 연결된 새로운 캐릭터들, 옐레나 벨로바(플로렌스 퓨), 멜리나 보스토코프(레이첼 와이즈), 레드 가디언(데이빗 하버)과의 관계와 이들을 존재하게 했던 '레드룸' 프로젝트의 숨겨진 음모 등 새롭고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담겨있다. '블랙 위도우'는 오는 7월7일 오후 5시 전 세계 동시 개봉한다.

eujenej@news1.kr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블랙 위도우' 스칼렛 요한슨·플로렌스 퓨, '유퀴즈' 등장 "헬로우 자기님" - 뉴스1 )
https://ift.tt/3AbSmZJ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블랙 위도우' 스칼렛 요한슨·플로렌스 퓨, '유퀴즈' 등장 "헬로우 자기님" - 뉴스1"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