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은 GPS 멀티 스포츠 스마트워치 '엔듀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엔듀로는 1.4인치 디스플레이를 장착하고 DLC 코팅 티타늄이 적용됐으며, 무게는 61g이다.
엔듀로는 GPS·GLONASS·갈릴레오 등 다양한 글로벌 위성 시스템을 지원해 정확한 위치 파악이 가능하며, 고도 데이터 측정과 날씨 모니터링이 가능한 ABC 센서를 탑재했다.
러닝 및 사이클링, 산악 자전거(MTB), 수영, 골프, 하이킹, 실내 클라이밍, 서핑, 스키, 필라테스, 요가 등 다수의 스포츠 모드를 내장해 계절 및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엔듀로는 울트라 마라토너를 위해 혁신적인 훈련 기능을 다양하게 탑재했다. '트레일 런 VO2 Max' 기능은 러닝 기록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지형 조건을 기반으로 조정되며, 해당 데이터를 통해 러너의 심혈관 건강 수준을 측정해준다.
등반 시 실시간으로 경사, 거리, 고도는 물론 내리막길 및 평지 정보 등의 데이터를 제공하는 '클라임프로' 기능도 갖췄다. 특히, '울트라 런' 액티비티 모드를 활용하면 레이스 중 구호소에서 머문 시간도 쉽게 기록 가능하다.
고급 헬스 모니터링 기능도 제공한다. 손목 기반의 심박수 및 혈중산소포화도 측정 센서를 탑재해 고도 적응 상태 및 수면 패턴 분석이 가능하다. 수집한 데이터를 통해 현재 신체의 에너지 보유량을 알려주는 '바디 배터리' 기능도 지원해 효율적으로 운동 및 휴식 일정을 잡을 수 있다.
엔듀로는 태양광 전력 변환 효율이 업계 표준보다 5배 이상 높은 가민의 투명한 태양광 충전 렌즈인 '파워 글라스'를 탑재했으며, 배터리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배터리 매니저' 기능을 지원한다.
관련기사
10ATM 방수등급을 갖췄으며, 스마트 모드에서 최대 50일(태양광 충전 시 65일), GPS모드에서 최대 70시간(태양광 충전 시 80시간), 맥스 배터리GPS모드에서 최대 200시간(태양광 충전 시 300시간) 사용 가능하다.
엔듀로는 가민코리아 온·오프라인 브랜드샵을 비롯한 가민 공식 판매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129만9천원이다.
https://ift.tt/3frRtEq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가민, GSP 멀티 스포츠 스마트워치 '엔듀로' 출시 - ZD넷 코리아"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