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더 게임 어워드(The Game Awards) 2022를 기념해 게임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9일과 10일 이틀간 반짝 할인을 제공하는 행사에서는 더 게임 어워드의 수상작과 후보작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월드컵 토너먼트 등을 직접 플레이해볼 수 있는 축구 게임 피파 23 60% 할인을 시작으로 토탈 워: 워해머 3(20%), 시푸(30%), 플래그 테일: 레퀴엠(20%), 사이버펑크 2077(50%) 등을 최대 75%까지 할인 판매한다.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16일 새벽 1시까지 일주일간 세인츠로우 4: 리일렉티드와 와일드캣 건 머신을 무료로 배포한다. 세인츠로우 4: 리일렉티드는 세인츠로우 4의 DLC를 모두 포함하고 그래픽을 향상시킨 리마스터 버전이다. 와일드캣 건 머신은 키박스게임즈가 개발한 탄막 슈팅 던전 크롤러 게임이다.
한편, 넷마블이 7년 만에 선보이는 PC 신작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이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8일 출시됐다. TPS와 MOBA 장르의 장점을 적절하게 융합한 3인칭 AOS 게임으로 에픽게임즈의 '파라곤' IP 활용과 언리얼 엔진 바탕의 탁월한 그래픽을 특징으로 한다. 플레이어는 각자 다른 스킬을 지닌 캐릭터 중 한 명을 선택하고 팀을 구성해 적군 기지를 공략하게 된다.
크래프톤의 최신 화제작 칼리스토 프로토콜도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데드 스페이스 시리즈의 정신적 후속작인 칼리스토 프로토콜은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된 3인칭 액션 서바이벌 호러 게임이다.
장동준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기사 및 더 읽기 ( 에픽게임즈, '더 게임 어워드' 깜짝 할인 - 한국경제 )https://ift.tt/hBbSnzs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에픽게임즈, '더 게임 어워드' 깜짝 할인 - 한국경제"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