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콤(Capcom)이 ‘스트리트 파이터 6’(Street Fighter 6) 게임 모드 세 가지를 공개했다.
첫 번째 게임 모드는 ‘월드 투어’(World Tour)이다. 게이머는 자신의 취향대로 만든 아바타를 통해 ‘기초 트레이닝 코스’에 참가해 세계를 여행하면서 여러 사람들과 스트리트 파이트로 교류하고, ‘류’와 ‘춘리’ 등 게임 내 주요 캐릭터들을 스승으로 맞아 유대감을 형성하거나 기술을 연마하며 강해져 나갈 수 있다.
두 번째 게임 모드는 ‘파이팅 그라운드’(Fighting Ground)이다. 일반 대전과 달리 캐릭터들이 격투로만 대결하는 것이 아니라 폭탄 공을 서로 주고받거나 갑자기 황소가 튀어나와서 들이받는 상황이 일어나는 등 특수한 규칙과 환경을 이용하면서 싸울 수 있다.
세 번째 게임 모드는 ‘배틀 허브’(Battle Hub)이다. 월드 투어를 통해 단련시킨 아바타를 사용해 온라인으로 다른 게이머들의 아바타와 교류하거나 파이팅 그라운드 방식으로 대결할 수 있다. 마치 게임 센터처럼 아케이드 게임기에 아바타들이 마주 앉아서 게임 대결을 펼치는 것이 가능하다.
한편 스트리트 파이터 6는 2023년 플레이스테이션 4 · 5(PlayStation 4 · 5), 엑스박스 시리즈 X|S(Xbox Series X|S), PC(스팀)로 출시 예정이다.
기사 및 더 읽기 ( 세계를 누비며 강해진다! 스트리트 파이터 6, 세 가지 게임 모드 공개 - 맨즈랩 )https://ift.tt/7N8YPHn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세계를 누비며 강해진다! 스트리트 파이터 6, 세 가지 게임 모드 공개 - 맨즈랩"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