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아이패드OS 15.5 업데이트 설치 아이패드 미니6 '충전불가'…애플 조사 착수 - 케이벤치 (KBench)

애플이 아이패드OS 15.5 업데이트 설치 후 충전 문제가 보고되고 있는 아이패드 미니6 일부 모델에 대해 조사에 착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고서에 따르면 아이패드 미니6 일부 사용자들은 애플 포럼 등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아이패드OS 15.5 업데이트를 설치한 이후 충전이 되지 않는다며 불만을 나타내고 있다.

한 사용자는 "여러번 공장 초기화 및 소프트 리셋을 한 이후에야 충전이 가능하다"고 전했으며 또 다른 사용자는 "아이패드 미니6를 충전하려면 매번 다시 기기를 재시작해야 한다"고 전했다.

해당 문제는 배터리 문제가 아닌 소프트웨어 문제로 파악된다. 애플은 서비스 제공업체에 보낸 메모에서 "배터리 교체로는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것"이라며 조사가 진행되는 동안 임시 해결책으로 고객에게 기기를 다시 시작하도록 알릴 것을 지시하고 있다.

애플은 현재 아이패드OS 15.6 베타 테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문제가 베타 버전에서 수정됐는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아이패드OS 15.5 업데이트 설치 아이패드 미니6 '충전불가'…애플 조사 착수 - 케이벤치 (KBench) )
https://ift.tt/cmjOAsX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아이패드OS 15.5 업데이트 설치 아이패드 미니6 '충전불가'…애플 조사 착수 - 케이벤치 (KBench)"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