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선 지난 9월 결혼식을 올린 신혼부부 김윤지와 최우성이 출연했다.
이날 김윤지는 "결혼식 전에 오빠 앞에서 많이 울었다. 아빠 생각이 많이 날 것 같다고 했었다. 아빠가 2007년에 돌아가셨다. 49세라는 너무나도 젊으신 나이에. 지병이 있으셨다. 그때 당시엔 인정하고 싶지 않았고 말을 꺼내기가 쉽지 않았다. 방송에서 울면서 얘기하고 싶지 않았다. 그렇게 안 하다 보니까, 못하겠는 거다. 당연히 다들 부모님이 미국에 계신 줄 아니까, 어느 순간 얘기를 못했다. 할 기회도 없었고. 슬프다기보다 아빠가 그리웠다"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그는 "NS윤지라는 활동명을 쓰던 시절, 제 이름을 검색하면 'NS윤지 안 뜨는 이유'가 가장 먼저 나오는 연관 검색어였다"라고 언급했다.
이어 "물론, 안 힘든 직업이 없겠지만 연예계가 정말 힘들다. 노력이 100이면 피드백이 기대 이하일 때가 많았으니까. 그럼에도 '내 힘듦은 아무것도 아니다' 생각하고 우리 아빠 엄마한테 부끄럽지 않게, 착하게 살면 되겠지라는 마음으로 임해 왔고 그래서 지금 이 자리에 앉을 수 있게 되지 않았나 싶다"라고 얘기했다.
[사진 =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캡처]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및 더 읽기 ( 김윤지 'NS윤지 안 뜨는 이유'가 연관 검색어…돌아가신 父 생각하며 버텨 ('동상이몽2') - 마이데일리 )https://ift.tt/3He8m0W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김윤지 'NS윤지 안 뜨는 이유'가 연관 검색어…돌아가신 父 생각하며 버텨 ('동상이몽2') - 마이데일리"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