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는 이날 1분 30초 분량의 앤빌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면서 이같이 밝혔다. 시네마틱 영상은 블록버스터 SF영화 같은 전투화면과 캐릭터 소개영상을 통해 유저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앤빌은 우주에 흩어져 있는 외계 문명의 유산인 '볼트'를 찾기 위해 은하계를 탐색하는 내용의 게임이다. 각각의 은하계는 무작위 행성으로 구성되어 있고 다양한 보스들이 등장해 난관을 뚫고 유물을 얻어야 한다.
앞서 앤빌은 여러 번 진행된 플레이 테스트를 통해 유저 편의성과 컨텐츠 추가 등을 진행했다. 지난 5일 최종 글로벌 테스트를 진행하고 게임 내 안정성 확보와 원활한 게임플레이를 등을 준비작업을 거쳤다.
이번 얼리억세스는 스팀과 엑스박스,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인 엑스박스 게임패스를 통해 동시에 진행된다. 크로스 플레이 시스템을 적용해 스팀과 엑스박스 등 다른 플랫폼 유저들 간 실시간 멀티플레이도 가능하다. 한국어와 영어를 포함해 총 11개 언어를 지원한다.
고세준 액션스퀘어 총괄프로듀서는 "얼리억세스로 선보이는 만큼 유저들의 지적·보안사항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여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액션스퀘어는 공식 홈페이지와 디스코드, 스팀 커뮤니티 페이지를 통해 위시리스트 찜하기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 인플루언서와 함께 하는 도전 등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기사 및 더 읽기 ( 액션스퀘어, 스팀·엑스박스서 신작 '앤빌' 동시 출시 - 머니투데이 )https://ift.tt/3qsSIJc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액션스퀘어, 스팀·엑스박스서 신작 '앤빌' 동시 출시 - 머니투데이"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