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FPS 게임 가운데 최고사양 그래픽의 상징으로 유명세를 떨쳤던 ‘크라이시스’ 시리즈가 리마스터를 거쳐 돌아온다. 크라이텍은 ‘크라이시스 리마스터 트릴로지’의 출시 소식을 공식 발표했다.
‘크라이시스 리마스터 트릴로지’는 지난 2007년 출시됐던 시리즈 첫 작품 ‘크라이시스’부터 2013년 출시된 ‘크라이시스3’까지의 모든 콘텐츠를 담은 리마스터 타이틀이다. 게임 개발에는 원작 개발사인 크라이텍과 ‘더 위처3: 와일드 헌트’ 닌텐도 스위치 버전, ‘헤일로: 마스터 치프 에디션’의 개발에 참여했던 세이버 인터랙티브가 함께했다.
트릴로지 가운데 시리즈 1편의 경우 지난해 앞서 출시된 바 있다. 당시의 경우 초기 낮은 리마스터 그래픽 퀄리티, 불편한 조작 체계 등으로 혹평을 받으며 PC 및 PS4, Xbox One 버전의 출시가 미뤄지기도 했다.
트릴로지 발표와 함께 공식 트레일러 또한 함께 공개됐다. 1편을 시작으로 2, 3로 나아가는 ‘크라이시스’ 시리즈의 인게임 플레이 장면들이 트레일러에 담겼으며, 시리즈 특유의 나노슈트 액션, PS5, Xbox 시리즈 X/S 차세대 콘솔에서의 향상된 게임플레이 등을 소개하고 있다.
앞서 시리즈 1편의 리마스터 버전을 출시했던 바와 같이, 크라이텍은 2편 및 3편 역시 독립 타이틀로 구매 및 플레이가 가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크라이시스 리마스터 트릴로지’는 올 가을 PC, PS4, PS5, Xbox One, Xbox 시리즈 X/S,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https://ift.tt/3fJhzme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크라이시스 리마스터 트릴로지', 가을 출시 발표 - 경향게임스"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