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유이, 거식증 루머에 밝힌 속내는..."한번도 내 몸에 만족한 적 없었다" - 중앙일보

가수 유이가 과거 거식증 루머와 우울증이 있었던 시절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고백했다.

유이는 27일 tvN '온앤오프'에 출연해, 독립 8년만에 본가로 돌아간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유이는 "운동을 했다"라며 "내돈내산으로 바디 프로필을 찍었다"라고 말했다. "왜 바디 프로필을 찍으려고 했냐"는 친언니의 질문에 그는 "내가 한 번 무너진 적이 있지 않느냐. 언니도 산후 우울증이 왔어서 이왕 하는 거 같이 해보자 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스튜디오에서 "한번도 내 몸에 만족을 한 적이 없었던 것 같다"라며 "사람들이 저한테 거식증이라고 했던 적도 있고 어느 때는 너무 살찐 거 아니냐고 평가를 했다. 대중의 시선에 내 몸을 맞춰야 한다는 강박이 있었다"라고 털어놨다.

유이는 "과거에는 몸무게에 집착했다. 이제는 근육량이 올라가고 보이는 것이 다르니까 내 만족이 크다"라며 웃었다. 마지막으로 그는 "지금이 너무 좋다. 목표치가 달라졌다. 복근의 중요성보다는 예쁜 몸, 건강한 몸"이라고 덧붙였다.

유예진 디지털뉴스팀 기자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유이, 거식증 루머에 밝힌 속내는..."한번도 내 몸에 만족한 적 없었다" - 중앙일보 )
https://ift.tt/32R7nAR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유이, 거식증 루머에 밝힌 속내는..."한번도 내 몸에 만족한 적 없었다" - 중앙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