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그것이알고싶다' 황하나와 자살한 남편, 12층에서 투신 "이유는" - 톱스타뉴스

[조현우 기자]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황하나와 자살한 남편에 관한 이야기가 공개됐다.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


6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세상 어딘가에 분명히 존재하는 '그곳'을 다룬다. 눈앞에 있는 호기심과 쾌락에 굴복하는 순간 어디선가 나타나는 문. "끊을 수 있다고 생각을 하고 했지만 점점 더 이제 빠지는 거죠"라고 그곳을 경험한 이들은 말한다.

한번 빠지면 돌아오지 못한다는 그곳이 드러난 것은 유명인의 추문 때문이었다.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출근하려고 오전 7시 10분경 나왔다는 한 목격자. 김지원(가명) 씨는 "갑자기 펑, 하고 큰 소리가 나 주차장 쪽으로 가보니 어떤 아주머니 한 분이 오열하시면서 쓰러진 남성분 옆에 쪼그려 앉아있었다"고 당시 상황을 증언한다.

지난해 크리스마스 이브, 화단 근처에 쓰러진 이는 건장한 20대 남성이었고 롱패딩을 입고 있었다 한다. "그 롱패딩 모자 쪽 같은데로 피가 잔뜩 모여있더라고요. 경비 아저씨 말론 그 12층 복도에서 소주병이랑 지갑이랑 담배꽁초랑 휴대전화 같은 것들이 좀 나왔다고"라고 목격자 김지원 씨는 전했다.

그가 사망했단 소식을 듣고 안타까워하던 김지원 씨는 며칠 뒤 인터넷 기사를 보고 깜짝 놀랐다 한다. "12층 아파트 투신, 이거 황하나 씨랑 관련됐다고 해서 보니 어마어마하더라고요"라고 김지원 씨는 전한다. 알고 보니 그곳에서 숨졌던 이는 황하나 씨의 남편이었다.

황하나는 2019년 4월부터 경찰 조사를 받고 있었다. 마약 상습 투약에도 불구하고 재력과 인맥으로 수사 특혜를 받았단 의혹이 제기됐지만 집행 유예를 선고받고 풀려났었던 황 씨다.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는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그것이알고싶다' 황하나와 자살한 남편, 12층에서 투신 "이유는" - 톱스타뉴스 )
https://ift.tt/3rvVE4Y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Related Posts :

0 Response to "'그것이알고싶다' 황하나와 자살한 남편, 12층에서 투신 "이유는" - 톱스타뉴스"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