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방송인 강주은이 남편 최민수가 2년간 산속에서 은둔 생활을 하던 당시 거액 제안에 흔들렸던 이유를 고백한다.
오늘(27일) 밤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안수영 / 연출 강성아)는 각 분야의 매운맛 언니들 강주은, 김소연, 소녀시대 효연, 아이키와 함께하는 ‘빨간 맛~ 궁금해 언니'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김주은은 3억 5천만원이 물거품이 된 사건은 이혼 사유 축에도 못 낀다(?)며 23살 미스코리아에서 매운맛 센 언니가 된 ‘미녀와 야수’ 러브 스토리를 공개한다.
캐나다 교포인 강주은은 23살 무렵 미스코리아 출전을 위해 한국을 방문했고, 그때 최민수를 만나 3시간 만에 프러포즈를 받은 것으로 유명하다.
강주은은 한국 문화가 익숙하지 않은 상태에서 경험했던 ‘나이트 클럽의 세계’ 일화부터 오롯이 남편 최민수를 의지해 시작한 한국살이와 부부 생활이 ‘매운맛’일 때가 많았다고 털어놓는다.
강주은은 “결혼할 때 내가 신데렐라라고 착각을 했었다. 살다 보니 우리의 삶이 미녀와 야수가 됐고, 지금 보니 최민수가 우리 집 신데렐라다”라며 천하의 최민수를 신데렐라에 비유하는 센 언니표 입담을 자랑한다. 또 “내가 집안의 가장이 됐다. 남편보다 더 많이 벌어 세금을 내야 한다더라”며 가모장적 카리스마를 자랑한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강주은은 ‘자유로운 영혼’ 최민수가 한 사건 이후 가족들과 떨어져 산에서 은둔 생활을 했던 시기를 회상한다. 강주은은 “(최민수가) 산에 거의 2년 있었다. 그때가 가장 힘들었다”며 당시 거액을 제안 받고 유혹에 흔들렸던 남모를 사연을 고백해 MC들을 놀라게 했다.
또 부부 생활 중 매운 시절로 주식 투자로 ‘3억 5천만 원’이 물거품이 된 시기를 꼽는다.
강주은은 “3억 5천만 원을 주식에 투자했고, 2년 뒤 4천만 원을 건졌다”고 고백해 시선을 강탈한다.
그의 깜짝 고백에 MC들은 “이런 이유로 이혼하는 사람들도 많았다”며 최민수의 반응을 물었고, 강주은은 “우리 부부는 헤어져야 할 이유가 뷔페 메뉴처럼 많다. 주식이 문제냐”라고 응해 현장을 초토화했다.
또, 최근 ‘새 출발의 아이콘’이 된 김구라에게 “새출발이 부럽다” “굉장히 쿨하게 하시네요(?)”라는 칭찬을 쏟아내 김구라를 움찔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happy@mk.co.kr
사진ㅣMBC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라스` 강주은, “최민수 2년 은둔생활” 중 거액 유혹에 흔들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
https://ift.tt/3qVQY80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Related Posts :
`미우새` 장윤정 "가출했다가 도경완에 목덜미 잡혀 집에 돌아와" - 매일경제
가수 김연자와 장윤정이 ‘미운 우리 새끼’에 뜬다.
1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연자, 장윤정이 등장해 트로트의 전설다운 명품 입담을 자랑하며 매운맛(?) … Read More...
장미화 “바람피운 전 남편, 애인도 내가 만들어줘..사망 후 떠안은 빚, 20년 동안 갚았다” (동치미) [종합] - 조선일보 - 조선일보[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장미화 “바람피운 전 남편, 애인도 내가 만들어줘..사망 후 떠안은 빚, 20년 동안 갚았다” (동치미) [종… Read More...
'알고있지만' 잡으려는 송강, 벗어나려는 한소희…아슬아슬 줄타기 - 서울경제 - 서울경제신문
viewer
송강, 한소희의 로맨스가 다시 시작될까.
지난 31일 방송된 JTBC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연출 김가람 / 극본 정원) 7회에서는 잡으려는 박재언(송강 분)… Read More...
전 엑소 멤버 크리스, 중국에서 강간죄로 체포돼 / 연합뉴스 (Yonhapnews) - 연합뉴스 Yonhapnews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전 엑소 멤버 크리스, 중국에서 강간죄로 체포돼 / 연합뉴스 (Yonhapnews) - 연합뉴스 Yonhapnews )
… Read More...
'알고있지만' 잡으려는 송강, 벗어나려는 한소희…아슬아슬 줄타기 - 서울경제 - 서울경제신문
viewer
송강, 한소희의 로맨스가 다시 시작될까.
지난 31일 방송된 JTBC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연출 김가람 / 극본 정원) 7회에서는 잡으려는 박재언(송강 분)… Read More...
0 Response to "‘라스` 강주은, “최민수 2년 은둔생활” 중 거액 유혹에 흔들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Post a Comment